본문 바로가기

9. Etc

맛집탐방 - 태백산보신탕




곧 복날이 다가오는 관계루다가......몸보신을 하기로 결정했죠.


그래서 찾아가본곳이.....바로 이곳!!




구로공단 먹자골목을 가다보면, 골목안에 위치한 음식점이었죠.....지인이 알려준 길이라 잘 못찾을 뻔했지만,


큰 간판과 네온사인이 있어서 쉽게 찾을수 있었습니다.







일단 가게 마루를 한번 찍어봤습니다.....넓찍하게 테이블이 둘러져 있군요.... 신발 벗기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딱 일것 같네요~^^







밑반찬 부터 보죠. 깍뚜기와 배추김치, 양파 고추가 나오네요.......깔끔합니다.ㅋ

그리고 젤 먼저 나온 수육!!! 윤기가 좔좔 흐르고 야채도 알맞게 데쳐진게......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네요.ㅋㅋ







그리고서 나온 전골!!!

수육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푸짐한 육수와 알맞게 익혀진 고기로 몸보신을 할 수 있었죠!!!









마지막으로 늦게온 친구놈을 위해 무침과 보신탕을 추가시켰죠......그냥 먹기엔 아까워서 다시 한 컷~~~

무침은 양념과 버무린 맛이 또한 색달랐고, 보신탕은 국물은 정말 정말 시워~~~~~언하고 맛있네요!!!


특히나 태백산은 옛시골 분위기가 나기도 하는듯, 마치 산장에 온 듯한 호젓함과 푸근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오래간만에 몸보신 제대로 했네요!!!!! 아주그냥 코스요리로 달렸습니다.ㅋㅋㅋㅋㅋ


혹시나 구로공단역근처에서 뭘 먹을까 헤매고 계신분들~~~ 태백산 보신탕 강추입니다!!!^^

'9.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intel 82579v gigabit network을 위한 WOL설정  (0) 2014.11.23
주택청약종합저축,공공주택,민영주택  (0) 2013.04.03
Hello - 허각  (0) 2012.01.13
달콤한 인생  (0) 2011.12.23
RX5965 리셋법  (0) 2011.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