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 With VLUU ES10

GMP Festival 2010

 

2010년 11월 19일, KBS쿨 FM애청자 초정 콘서트가 있었지요.ㅋㅋㅋ

매주 화요일마다 주루륵 있더군요....좋은 정보를 얻었습니다.~^^

황정민의 FM대행진도 즐겨 듣는데....근데 거긴 주제가 '화해'한 사람들이 와서 참여해주길

원하더군요...;;;;누구 화해(?)하신분 계시나요???ㅋㅋ

 

 

드디어 등장하셨습니다!!!!!근철 쌤과 좐쌤. 근철쌤은 전에 코엑스에서 강연하였을때 한번

뵈었는데, 여전이 활기차고 열정이 넘치시고 목소리가 쩌렁쩌렁 하신거 같습니다.ㅋㅋ

좐쌤은 처음 뵈었는데 후덕한 몸매에 매력적인 중저음의 목소리가 인상적이었습니다.

 

 

30대, 40대, 50대로 구성된 줌마트리오!!! 뮤지컬 맘마미아를 연습하신것 같은데,

생각보다 짜임새가 잘 되어있고 연습을 많이 하신느낌이었씁니다.ㅋㅋㅋ.

그런데 50대라..........;;; 참, 대단하십니다!!!

 

 

"쑥~대머리"를 영어로 개사해서 부르신 국악하시는 분들!!! 아무래도 영어로 하고 노래를

부르다보니, 뭔 소린지는 잘 알아들을수 없었지만, 독특한 느낌이 들었습니다.~ㅎㅎㅎ

 

 

1번째 초대가수 OutSider!!!이번에 나온 타이틀곡인 '주인공'과 예전 '외톨이'를 불렀었는데

정말 입에서 따발총 나갔습니다. 귀로만 듣다가 직접 Live하는 것을 보니 상당히

인상깊었습니다. 근데 관객들이 어린이부터 나이드신 분들까지 다양한지라 호응이 별로

좋지 않더군요....저라도 미친척하고 띄어주고 싶었지만.....여기까지..--

 

다시한번 나오신 근철쌤과 좐쌤, (아놔, 저 사진기사.;;;;;사진 찍을 때 좀 많이 걸리적거렸죠...)

  

이분들은 인천 GMPer이신걸로 기억되는데....무려 3곡이나 개사를 하여 부르셨죠.....

연습들 많이 하신것같았습니다~~^^

 

 

이분들은 가족 대표 GMPer로 나오셨었죠!!!! 도레미송을 불러주셨는데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애기가 너무 깜찍하고 당돌하게 잘 불렀죠~~가족의 행복함이 묻어나더군요^^

(아....난 언제???ㅋㅋㅋ)

 

2번째 초대가수 BMK!!! 제가 예전부터 좋아했던 가수라 직접 뵌건 정말 영광이었습니다.

노래실력은 뭐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아시겠죠??'사랑은 이별보다 빨라서'와 '사랑하기때문에'

를 불러주셨습니다!!!

 

이분들은 강남 GMPer분들!!! 예전에 앨리스랑 교환수업갔었을 때 뵌적이 있었는데,

어제 가서 직접 봤을 때는 상당히 낯익은 얼굴이어서 누군가 한참 생각했었습니다.ㅋㅋㅋ

간만에 뵈니 무척 반갑더군요^^

이분들은 원래 저희가 타킷을 삼았던 성대모사를 이용한 매들리를 해주셨습니다.

(아 우리가 뽑혔으면그냥 뮤직 비디오 한편 찍었을텐데......최작가님이 아마 다음에는

무조건 뽑아줄겁니다.ㅋㅋㅋㅋHIO에는 선남 선녀들(?)이 많아서요ㅋㅋ)

 


이거 사진이 흔들렸군요....;;;혹시나 했지만 역시나;;;앨리가서 POP로 제작한 HIO팻말이

눈이 잘 띄네요!!!!앨리스 수고했어!!^^(근데 사진에서 짤렸네;;;날 원망하진 말길...ㅡㅡ)

모든 멤버들이 다 찍히지는 않아서 아쉽습니다~~ㅠㅠ

제프형님 손이 저보다 훨씬 커보이는 군요.....ㅋㅋㅋ

 

 

 
마지막꺼는 제가 직접 팜플렛에 싸인 받아놓은 근철샘과 좐쌤 싸인입니다. 싸인을 받고나니

한결 기분이 나아졌었답니다.ㅋㅋㅋㅋ

 

원래 마지막 초대가수로 포맨이 왔었는데....제가 동영상찍느라 사진 찍어놓은게없네요....쩝

열심히 불러주셨죠!!!

 

 

수고하셨어요 HIO여러분들!!! 못오신 분들과 같이 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다음기회엔

반드시 같이 가요!!^^

'2. With VLUU ES10'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0 무한도전 사진전 - 02  (0) 2010.12.25
2010 무한도전 사진전 - 01  (0) 2010.12.24
2010 디지털미디어페어-02  (0) 2010.12.12
2010 디지털미디어페어-01  (0) 2010.12.09
RFID/USN KOREA 2010 국제전시회  (0) 2010.12.07